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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문의/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

    문의하시기 전에 상단의 자주묻는 질문을 살펴보시면

    원하시는 답변을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상담은 유선보다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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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문을 하시려는 고객님

   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신 후

    주문서 작성 게시판에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.

    디자인센터에서 주문하신것과 별개로

    주문서는 반드시 따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
    본 게시판에서는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수정을 원하시는 고객님

    디자인 구매 고객님의 경우 매뉴얼을 꼭 확인하세요.

    대부분의 수정요청은 매뉴얼에서 직접 해결이 가능합니다.

    수정요청의 경우 쇼핑몰아이디/비밀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말 및 휴무일, 업무 외 시간에는 작업하지 않습니다.

    운영자 매뉴얼 확인하기
  • 1

    주문서 작성

    주문하고싶은 디자인을 결정한 후

    주문서 양식에 맞춰 작성합니다

    디자인 수정/기능추가가 있을시

    주문서 작성 전 상담은 필수!

  • 2

    입금확인

    디자인세팅비용(+추가수정비용)을 입금합니다.

    기업 489-023785-01-016 송지은

    입금 확인은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

  • 3

    작업시작

    작업은 보통 2~3일 정도 소요되며

    운영중인 쇼핑몰인 경우

    작업시간이 추가될수있습니다.

  • 4

    작업완료

    쇼핑몰 계정에 복사를 완료한 후

    마무리 작업을 완료하여 최종체크하며

    작성하신 주문서에 전용 매뉴얼을

    정리하여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쇼핑몰 디자인을 구매하신 고객님들 중 만점후기를 남기신 분들에 한해 VIP 자료실을 이용하실 수 있는 권한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세팅이 완료되면 cafe24 디자인센터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 구매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으며

    구매후기를 작성하신 후 문의/수정 게시판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등업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주문목록에 구매내역이 나오지 않으실 경우 주문시 사용하셨던 cafe24 디자인센터 아이디를 확인하시면 됩니다.

    디자인을 타사 디자인으로 교체하셨을 경우 VIP에서 일반 멤버로 강등됩니다. (일반 멤버는 매뉴얼 게시판만 이용 가능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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